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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배송문의] [배송문의] 주문한 상품 당일 출고가 가능한가요?
Q

[배송문의] 주문한 상품 당일 출고가 가능한가요? 

A

세일상품 카테고리의 상품은 단독주문에 한해 평일 오후4시까지 결제 완료해주시면 당일 발송이 가능합니다.

 

당일 발송이 아닌 일반 상품들과 함께 구매하실 경우에는 당일 발송이 불가하며, 주문 확인일로부터 1~4일(주말,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됩니다. (네이버페이 주문건 제외)

 

※ 무통장입금의 경우 오후 3시 30분까지 결제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 공휴일, 주말을 제외하고 출고 가능합니다.

※ 재고소진 시 당일발송이 어려운 점 참고바랍니다.

※ 당일수령이 아닌 당일 출고되는 점 참고바랍니다.

[베스트] [배송 후 교환/반품]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Q

[배송 후 교환/반품]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A

 

CJ대한통운 택배(1588-1255) 착불로 직접 접수해주시거나 고객센터 또는 '배송 후 교환/반품' 게시판에 수거 접수 요청해주시면 제이브로스에서 수거 접수해드리겠습니다.

 

상품은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보내주시면 되고, 대한통운 어플 다운시 손쉽게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수거 접수 후 2~3일 내로 기사님 미방문시, 대한통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오배송이나 불량으로 인해 교환/반품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661-4668)로 연락주시거나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 배송 후 교환/반품' 게시판 또는 'TALK상담하기' 를 통해 문의주시면 빠른 답변드리겠습니다.

 

편의점 택배 또는 타 택배 이용시에는 꼭! 선불로 지불하신 후 아래 주소지로 보내주세요. 

편의점 대한통운 택배도 타택배로 분류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98, 지하1층 CJ타임집배점 (우)07265'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오배송, 불량 상품이더라도 타택배/편의점 택배로 보내실 경우 발생하는 비용은 환불이 불가하며 추가 발생 비용 또한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하는 번거로움이 생길 수 있으니 꼭! 대한통운 택배 착불로 보내주세요.)

[배송후 교환/반품] [배송 후 교환/반품]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Q

[배송 후 교환/반품]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A

CJ대한통운 택배(1588-1255) 착불로 직접 접수해주시거나 고객센터 또는 '배송 후 교환/반품' 게시판에 수거 접수 요청해주시면 제이브로스에서 수거 접수해드리겠습니다.

 

상품은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보내주시면 되고, 대한통운 어플 다운시 손쉽게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수거 접수 후 2~3일 내로 기사님 미방문시, 대한통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오배송이나 불량으로 인해 교환/반품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661-4668)로 연락주시거나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 배송 후 교환/반품' 게시판 또는 'TALK상담하기' 를 통해 문의주시면 빠른 답변드리겠습니다.

 

편의점 택배 또는 타 택배 이용시에는 꼭! 선불로 지불하신 후 아래 주소지로 보내주세요. 

편의점 대한통운 택배도 타택배로 분류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98, 지하1층 CJ타임집배점 (우)07265'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오배송, 불량 상품이더라도 타택배/편의점 택배로 보내실 경우 발생하는 비용은 환불이 불가하며 추가 발생 비용 또한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하는 번거로움이 생길 수 있으니 꼭! 대한통운 택배 착불로 보내주세요.)

[베스트] [주문/결제] 주문시 적립금 / 쿠폰 선택란이 보이지 않아요.
Q

[주문/결제] 주문시 적립금 / 쿠폰 선택란이 보이지 않아요. 

A

적립금은 1,000원 이상 누적되었을 경우, 두번 째 주문건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쿠폰은 전 상품 할인 기간 또는 주문 상품 중 특별할인 상품, 1+1 상품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해당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총 구매금액이 쿠폰 기준에 충족되면 사용 가능합니다.

[베스트] [배송 후 교환/반품] 환불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Q

[배송 후 교환/반품] 환불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A

배송조회시, 배달완료로 확인되는 경우 당사가 아닌 택배사에 도착한 것으로 다른 교환/반품건들과 일괄 취합되어 1~2일 후에 당사로 반입되고 있습니다. 

 

■ 무통장 입금 환불의 경우

반입된 상품 확인 후 1~2일 이내에 환불됩니다.

단, [은행명/계좌번호/예금주] 환불 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환불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카드 / 휴대폰 결제 환불의 경우

반입된 상품 확인 후 1~2일 이내에 취소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카드승인 취소는 결제대행사인 이니시스를 통해 해당 카드사에서 최종 완료되는 기간은 영업일 기준 평균 3~5일 정도 소요되며, 체크카드의 경우 이용 은행에 따라 기간이 다소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의 경우 모빌리언스 정책상 결제 당월에 한해 전체 취소만 가능하며, 부분취소는 되지 않습니다. 

취소가 가능할 경우, 해당 통신사로 요금이 청구되지 않도록 취소처리되며 영업일 기준 약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부분취소가 되지 않기 때문에 초기배송비 포함 단품 구매 후 반품 또는 전체 반품일 경우 반품배송비 5,000원을 주문자명으로 입금해주시면 초기배송비 포함된 전체 금액을 결제 취소해드리고 있습니다.

[베스트] [배송 전 변경/취소] 주문 취소하고 싶어요.
Q

[배송 전 변경/취소] 주문 취소하고 싶어요. 

A

입금 전 주문건의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조회 버튼을 눌러 생성되는 팝업창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일로부터 5일 이내 미입금시 주문건은 자동취소됩니다.

 

결제완료 주문건의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가 불가하여 고객센터(1661-4668)로 연락주시거나 '배송 전 변경/취소' 게시판에 오후 3시까지 남겨주시면 발송 전 상태의 주문건에 한해 취소가 가능합니다. 

 

※ 주문내역서상 배송준비중 단계더라도 이미 택배 포장이 완료된 상태일 경우 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택배 포장 완료시, 주문내역서에 운송장번호가 입력되는 시간차로 인해 위와 같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베스트] [배송문의] 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Q

[배송문의] 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A

자체 제작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들은 각 공급처에서 재입고 후 발송 가능하여 주문 확인일로부터 1~4일(주말,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 입고지연이나 품절로 확인되는 상품은 SMS/유선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각 공급처별로 취급 품목이 다르고 재고도 실시간으로 변동되기 때문에 미연에 입고지연이나 품절 예상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베스트] [상품문의] 어떤 사이즈를 주문해야 하나요?
Q

[상품문의] 어떤 사이즈를 주문해야 하나요? 

A

고객님들마다 체형이나 발달 부위, 정도 등이 다르기 때문에  

평소 착용하시면서 잘 맞는 상품의 실 사이즈나 고객님 체형, 발달 부위, 정도 등을 고려하셔서 각 상품 페이지 내에 사이즈표 확인 후 비교, 선택하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기타문의] [기타] 적립금과 예치금의 차이가 궁금합니다.
Q

[기타] 적립금과 예치금의 차이가 궁금합니다. 

A

적립금과 예치금은 제이브로스 회원에 한해 진행 가능합니다.  

 

■ 적립금 : 구매 또는 이벤트 참여시 지급되는 적립금으로 서비스 차원의 포인트입니다. 

적립금은 1,000원 이상 누적되었을 경우, 두번 째 주문건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소멸성의 포인트입니다.

※ 현금환불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예치금 : 결제완료 후 '배송 전 취소' 또는 '배송 후 반품'으로 환불하는 경우, 환불 수단 중 한가지로 사용 금액에 제한이 없으며 소멸이 되지 않는 현금성의 포인트입니다. 

 

※ 예치금으로 환불받으신 이후 현금 환불 원하시는 경우, 무통장 입금 결제 건에 한해서만 현금 환불이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을 제외한 나머지 결제 수단의 경우는 환불받으신 예치금을 복구한 후 기존 결제 수단대로 취소되오니 신중한 선택 부탁드립니다.

[기타문의] [기타문의] 회원등급 관련
Q

[기타문의] 회원등급 관련 

A

회원 등급은 매월 1일 최근 365일 구매금액 기준으로 자동 변경됩니다.

 

※ 2019년 1월 1일 이후에도 구)회원등급제인 J1~J10 등급이실 경우, 상품 구매를 하시면 익월 1일에 현)회원등급제로 자동 변경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해서 확인해주세요.

 

[기타문의] [기타문의] ID/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Q

[기타문의] ID/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A

 

ID 또는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홈페이지 내 로그인 옆 'ID/PW 찾기'를 클릭하시면 본인확인용 정보(이름/이메일)로 

찾기가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시, 등록된 이메일과 휴대폰으로 "임시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발급된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사용하실 비밀번호로 수정 해주시면 됩니다.

 

※ 1년간 로그인 내역이 없는 ID는 휴면회원으로 전환되며, 휴면회원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모든 정보가 확인되지 않기 때문에 ID/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확인이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기타문의] [기타문의] 고객센터에 전화연결이 안됩니다.
Q

[기타문의] 고객센터에 전화연결이 안됩니다. 

A

제이브로스 고객센터(1661-4668) 상담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평일 :10:30~17:00]

[점심시간 :13:00~14: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0:30~12:00 / 14:00~15:00까지는 문의량이 많아 전화 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니 제이브로스 http://www.jbros.co.kr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게시판 또는 'TALK상담하기' 를 통해 문의주시면 확인 후 빠른 답변드리겠습니다.

[기타문의] [기타문의] 제이브로스 매장은 어디있나요?
Q

[기타문의] 제이브로스 매장은 어디있나요? 

A

■ 강남역 신분당선 방면 지하상가 11호

 

연중무휴 AM 11:30 ~ PM 23:00

 

제이브로스 오프라인 매장은 온라인 쇼핑몰과 별도로 운영되고 있어 취급하는 상품의 종류 또는 상품의 판매가 등이 다르므로 상품의 교환/환불은 해당 지점에서만 가능합니다.

[주문/결제] [주문/결제] 5만원 이상 주문했는데 배송비가 붙었어요.
Q

[주문/결제] 5만원 이상 주문했는데 배송비가 붙었어요. 

A

적립금 일부를 사용하여 결제하였을 경우, 적립금 사용 후 주문금액이 5만원 미만이면 초기배송비 2500원이 추가됩니다.

 

Ex) 총 주문금액 52,000 - 사용 적립금 3,000 = 49,000 + 배송비 2,500 = 51,500

[주문/결제] [주문/결제] 주문시 적립금 / 쿠폰 선택란이 보이지 않아요.
Q

[주문/결제] 주문시 적립금 / 쿠폰 선택란이 보이지 않아요. 

A

적립금은 1,000원 이상 누적되었을 경우, 두번 째 주문건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쿠폰은 전 상품 할인 기간 또는 주문 상품 중 특별할인 상품, 1+1 상품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해당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총 구매금액이 쿠폰 기준에 충족되면 사용 가능합니다.

[주문/결제] [주문/결제]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Q

[주문/결제]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A

결제 방법이 무통장 입금일 경우, 주문내역서에서 직접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문/결제]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Q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A

주문내역서의 실결제 금액과 입력,선택하신 입금자명/은행과 동일하게 입금하실 경우에만 10~30분 내에 자동으로 입금확인 처리가 됩니다.

(위 세가지 중 한가지라도 상이할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결제완료 된 주문건에 한해서 상품준비가 되오니 이점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 입금확인이 안되는 경우 ※

1. 주문내역서의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2. 주문내역서의 실결제금액과 입금하신 금액이 다를 경우

3. 동일 주문건이 2건 이상이고 입금은 한번만 하실 경우

4. 주문내역서의 입금은행과 실제 입금한 은행이 다를 경우

 

※무통장 입금 주문 후 5일 이내에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시스템상 자동으로 주문 취소가 됩니다.

 

신한은행 140-008-727815 

국민은행 482601-01-092832 

농 협 301-0041-9071-81

우리은행 1005-881-211883 

하나은행 351-910011-76104 

예금주 (주)제이브로스

[주문/결제] [주문/결제]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Q

[주문/결제]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A

무통장입금, 카드결제, 휴대폰 결제, 페이코(PAYCO), 카카오페이(KAKAOPAY), 쓱페이(SSGPAY-SSG CARD/SSG MONEY), 휴대폰 소액결제  

[배송후 교환/반품] [배송 후 교환/반품] 교환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Q

[배송 후 교환/반품] 교환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A

배송조회시, 배달완료로 확인 되는 경우, 택배사에 도착한 것으로 다른 교환/반품건들과 일괄 취합되어 1~2일 후에 당사로 반입되고 있습니다.

 

교환 상품 준비기간은 당사에 반입되어 회수확인된 날로부터  1~4일(주말,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되고, 택배사 상품 수거일 기준 일주일 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공급처 사정에 따라 예기치 못한 입고지연이나 품절이 될 경우 따로 SMS안내/유선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배송후 교환/반품] [배송 후 교환/반품] 환불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Q

[배송 후 교환/반품] 환불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A

배송조회시, 배달완료로 확인되는 경우 당사가 아닌 택배사에 도착한 것으로 다른 교환/반품건들과 일괄 취합되어 1~2일 후에 당사로 반입되고 있습니다. 

 

■ 무통장 입금 환불의 경우

반입된 상품 확인 후 1~2일 이내에 환불됩니다.

단, [은행명/계좌번호/예금주] 환불 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환불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카드 / 휴대폰 결제 환불의 경우

반입된 상품 확인 후 1~2일 이내에 취소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카드승인 취소는 결제대행사인 이니시스를 통해 해당 카드사에서 최종 완료되는 기간은 영업일 기준 평균 3~5일 정도 소요되며, 체크카드의 경우 이용 은행에 따라 기간이 다소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의 경우 모빌리언스 정책상 결제 당월에 한해 전체 취소만 가능하며, 부분취소는 되지 않습니다. 

취소가 가능할 경우, 해당 통신사로 요금이 청구되지 않도록 취소처리되며 영업일 기준 약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부분취소가 되지 않기 때문에 초기배송비 포함 단품 구매 후 반품 또는 전체 반품일 경우 반품배송비 5,000원을 주문자명으로 입금해주시면 초기배송비 포함된 전체 금액을 결제 취소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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